[전체] 고민 들어주세요 !

안녕하세요! 공부가 딸리는 10대입니다.

최근들어 노력하고싶지 않은ㅎㅎ 그런 .. 느낌이 듭니다. 예전엔 공부도 집중, 그림도 노력해 했었는데요 요즘엔 친구관계, 공부, 그림, 창의력 모든게 고민됩니다. 사실 많이 딸리진 않지만, 예전과 달라진 느낌이 들어요. 예전엔 노력해서 2-3등을 했다면 지금은 대충해서 3-4등을 하는 것 같아요. 노력을 해서 얻을 땐 자신감도 올라가고 기분이 좋았는데요, 대충해서 얻은 결과는 너무 운빨?이란 느낌이 듭니다. 노력은 너무 지쳐서 못 하겠는데 제 성격이 문제인 것 같기도 하고... 뭐가 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공부,그림은.연습하면 되는데.. 창의력, 성격, 친구관계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서 .. 친구관계라도 알려주세요..!

 

+ 이제 나이가 많아졌기에 새로운 모습으로 등교하고 싶습니다.

0
0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난 누굴까
    오.. 저랑 넘 같은 상황이심.. 저도 친구관계에서 진짜친구 몇명 말고는 외톨이인데요 이제 나이가 적진 않아서 무리는 다 생겼고 반배정은 저 혼자 떨어져서 개학이 예전보다 더 무섭습니다..! 어쨌든 님 고민을 들어보니까 약간의 번아웃이 온거 같아요 그냥 노력하고 연습해서 성과를 이루는게 좋았는데 너력 안하고 성과를 얻으니 운빨이라고 생각 들 수 있지만 지금까지 열심히 했기 때문에 노력을 안해도 성과가 좋게 나올 수 있는 겁니다 여기서 노력을 좀 더 하면
    마니 햅삐 해지실거고 번아웃이라면 좀 쉬어도 됩니다.
    친구관계는 개학하면 알아서 바빠지실 겁니다.
    그럼 모두 화이팅..!
  • 프로필 이미지
    🪿
    작성자
    감사해요.. 사실 저 예전에 따돌림? 비슷한 걸 당했었는데 그때의 상실감? 이랄까 그런 게 남아서 친구관계에 적응을 못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익명속에서라도 사람들과 얘기를 나누고, 피드백으로 더 나은 나를 만들 수 있다는 게 행복해요:) 사실 제 성격이 이상해서 아무 분도 답글을 안 달아주실줄 알았는데 천사님이 달아주셨네요:) 많은 공감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난 누굴까 님 같은 마인드로 살아보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